행복한 임실 작약 밭! 보약 먹은 느낌

2022. 5. 26. 10:55소풍가기좋은곳


행복을 가져도 주는 작약꽃의 향기

눈으로만 봐주세요


곡성 출장이 잡히자 마자 눈으로만 보고 만족해 하던 임실 작약밭을 중간에 들렀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곡성출장은 일이고 이건 아닌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임실군 운암면에 있는 작약꽃밭입니다.

임실군은 작약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관리를 하는 듯합니다.

곡성으로 운전하고 가는 도중에 국도변에 꽃밭이 계속해서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이곳이 유명한 것은 옥정호를 바라보면서 꽃을 볼 수 있는 장소라서 그런 듯합니다. 하지만 저는 큰 작약꽃을 보면서 혼자 소리를 지르면서 촬영하고 했습니다.

슬슬 보실까요?

주차장은 없습니다. 길가에 세우셔야해요

단 아침에 일찍 가세요 그럼 좀 한적하게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제가 다 보고 나오니 오시는 듯 했습니다.

저는 평일이였으니 그렇지만 주말에는 대단할 듯합니다.

길가에 차를 세우시고 보면 모종 판매 한다는 안내메모가 세워져 있고 멀리서부터 작약꽃 밭이 보입니다.

사진상에는 조그마하게 보이지만 규모가 큼니다.

내려가보시면 더 느끼실거에요 대단합니다. 그리고 향이 슬슬 느껴집니다.

마스크를 빼도 될만큼 사람이 없는 시간이라서 저는 빼고 다녔어요

왼쪽에 큰 밭이 더 보이잖아요 거기가 핫포인트입니다.

옥정호가 보이는 쪽이거든요 그리고 가는 길에 천막이 쳐 있는데 이곳은 판매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분들이 안계신다는 건 제가 아주 심하게 일찍 왔다는 거죠 으하하하 저는 혼자 인줄 알았으나 가보니 벌써 몇분이 계셨어요

말씀드렸죠 규모가 좀 되죠?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작약의 매력에 빠져보시죠~~~

위에 포인트로 넘어갑니다.

넘어가면서 보니까 SNS핫플레이스라고 플랜카드를 걸어놓으셨네요 그렇다면 임실군에서 관리를 하고 계신다는 뜻이지 아닐까요?

자 보여드립니다.

위에 밭이 왜 핫포인트라고 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어마어마하죠 저는 완전 규모에 놀라고 향에 놀라고 더 놀라운건 촬영 시간이 8시 30분경인데 전문 사진가 분들이 계시네요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서 안스럽네요

저야 소개만 하면 되지만 그분들은 작품사진을 찍으시잖아요

요렇게 배경으로 많이들 찍으세요 모델이 없어도 좋죠?

매번 모델이 아쉬웠는데 여기는 그런생각이 안들었습니다.

쫙 작약꽃을 보여드리고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전체 넓은 밭에 옥정호의 매력 와!!!

저희집 마당에도 작약이 있지만 자주색이 있거든요 여기는 보라색과 핑크, 흰색이 있어요

자세하게 보여드릴께요

청초하죠?

흰색은 정말 아유 어쩜 좋아 라는 단어가 나오더라구요

핑크 보여드릴께요

어떠세요 달달하죠 사랑하는 연인과 같이 오세요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사랑하는 여인이 당신을 못찍었다고 탓하지 않을꺼에요 ^^

작약꽃을 보면서 계속해서 한복이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

왜 저는 사극에서 보이던 아름다운 한복이 생각나요

여기에 5월이 끝나기 전에 오세요 인생샷을 건지실거에요

 

전국 통합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와 함께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고객이 안전하고 즐거운 레일바이크에서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코레일에서 엄선된 업체만 서비스합니다.

www.railtrip.co.kr

#꽃 #여름 #옥정호 #옥정호작약꽃 #SNS #핫플레이스 #치즈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