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함이 땡길때~~

2022. 7. 1. 08:26레일바이크여행


인스타 감성 사진 필요하세요?


달달한 에이드가 생각날때

뭔가 알수 없는 우울함이 머리속을 가득채울때

커피 한잔보다는 인스타감성 사진이 필요하신 분들

바로 여기가 정답입니다.

섬진강기차마을에 꽃 속에서 행복한 사진 찍고 곡성역에서 사진찍고 여기는 정말 사진을 찍을 곳이 많은 곳이죠

한참을 걷다보면 덥고 힘들고 달달한게 생각날때 멀리 가지 마시고 바로 주차장 바로 옆 D.TRAIN으로 오세요

모든 조건이 충족됩니다. 와우

Follow Follow~~

섬진강기차마을을 3번째 방문하고나서야 알게된 곳입니다.

왜 몰랐을까요?

솔직히 덥고 힘들고해서 넉놓고 기력 충전하는 바람에 자세하게 찍지는 못했지만 행복했던 순간을 여러분께 전합니다.

주차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내려놓으세요 넉넉합니다.

입구부터 보시죠

실제로 보시면 더 감탄사를 연발하실거에요. 그냥 이뻐요!

과하지 않게 디자인된 곳이였습니다.

곡성의 특산물인 멜론 수플레가 대표 메뉴인듯합니다.

하지만 저는 수플레를 먹지는 않았습니다. 좀 사이즈가 있어서 다른것을 먹었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후회합니다. 포장해올껄하구요 맛이라도 봤어야 알려드리는데 쩝....

우리집 입구도 이렇게 해놓고 싶지만 전 돈이 없어요 ㅜㅜ

저는 베이커리와 카페만 이용했습니다.

안내 간판도 매력적이지요 요런 스타일 머리속에 넣었다가 다른곳에 적용해야징....

굉장히 더운 날씨지만 넓은 잔듸밭이 시원합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조경과 심플하게 잘어울립니다.

사슴인가요 저녁에는 조명시설이 설치되어있어 불이 들어오겠죠?

아이들과 와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건물 주위로 물이 흐르고 있고 분수 시설이 되어 있어서 여름에 아이들이 물놀이처럼 놀아도 좋을것 같아요

들어가 봅시다 더워요

심플합니다. 여러 손님들이 계셔서 자세하게는 못찍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될때 찍어볼가요~

시설이야 중요한게 아니죠 맛있는 메뉴가 메인이잖아요

디저트 맛집이네요 그럼 먹어야지용

못생겼지만 달달함의 주연 다쿠아즈

선물용으로 좋은 쿠기종류가 있고 아이들을 혹하게 만드는 캐릭터 풍선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케익에 사용할 수 있는 예쁜 초들도 있구요, 병음료와 아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음료들도 있습니다.

가까운 곳이라면 자주 갈듯합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보니 수플레가 보이네요

허걱 14000원 아~ㅜㅜ

조금 높은 느낌의 가격 베이킹의 과정을 알고 있는 저는 왜 사먹을때는 비싸다고 느끼는지 정신차려라

제가 빵을 먹을때마다 생각하는 건강한 빵 맛있는 빵

이곳의 빵은 곡성 토란으로 발효종을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하니 여러분도 방문하시면 먹어보세요

천연발효종은 조금 다릅니다. 

다 먹고 싶었지만

연유바케트와 오리지널 크로와상, 곡성멜로 쇼트케이크, 장미모양의 케이크(곡성은 장미로 유명)와 레몬에이드를 주문~

빵과 케익 음료를 배속에 우겨넣고는 충전 만땅하고는

대전으로 열심히 왔습니다.

제가 요즘 힘든가봐요 이곳에 빵이 가끔 생각나요

촬영일자가 2022.05.27 입니다. 한달 조금 전이니까요

주차장을 바라보는 사진을 마지막으로 그만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여러모로 힘든시기이지만 우리 다같이 이겨내요

우리는 해낼거에요 ^^

 

#곡성 #섬진강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장미축제 #장미 #발효종 #빵 #꽃 #여행 #가족 #여름 #시원함 #에이드 #레몬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