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2021. 4. 1. 17:43레일바이크여행


바다 뷰를 보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정동진, 강릉은 워낙 커피로 유명한 지역이라서 어느 카페를 고르기도 어려우실거 같아서 여름에 다녀온 카페에 대해 리뷰해드릴게요.

(코로나로 카페 출입이 통제되기 전에 다녀왔었습니다.)

"스테이인터뷰"는 카페와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카페만 이용해봤습니다.

대표 메뉴

더치커피 6,000원

카페라떼 7,000원

자두 에이드 7,000원

로열 골드 밀크티 7,000원

패션 후르츠 에이드 7,000원

와인과 커피와 숙박을 나타내는 아이콘이 쭈루룩 나열되어 있네요.

픽토그램 역시 디자인을 신경쓴게 보이죠? 화려하다고 좋은게 아닌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건물 안쪽으로 내려가다보니 정말 멋진 바다뷰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위쪽으로 올라가봤습니다. 여기서보든 저기서보든 바다는 정말 아름답네요.

수풀쪽으로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카페 아래 쪽으로도 길이 있더라구요~ 위험해서 끝까지 못내려가봤지만 숨은 공간 밑에 멋진 풍경이 펼쳐진게 너무 좋더라구요.

스테이인터뷰에서 유명한 오두막이에요~ 여기서 인생샷 많이 건지시더라구요 ㅎ

이 풍경이 카페 야외 테이블에 앉으면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여기서는 뭘먹어도 다 맛있을거 같네요.

하슬라아트월드와 가까워서 커피 드시고 가서 뮤지엄도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

오늘은 정동진 뷰가 아주 멋있는 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코로나끝나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ㅜ

오늘도 여기까지

다음에 다른 관광지로 다시 찾아올게요.

 

 

전국 통합 레일바이크

코레일관광개발 No.1 공기업, 국내 레일바이크 한눈에 보며, 한 번에 조회부터 예약·결제까지!

www.railt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