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의 핫한 관광지 군파크루지

2021. 7. 8. 16:24레일바이크여행


손현주의 간이역에 나온

핫한 관광지 청도 루지


오늘은 핫한 청도의 관광지 루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도하면 소싸움정도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청도엔 다양한 레저관광지가 많이 있습니다. 청도 군파루지도 있고, 청도레일바이크도 있고 핫한 카페들도 많구요. 손현주의 간이역에서도 타고 나왔었죠?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보던 자동차 로봇친구들과 아이언맨 등 다양한 조형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루지타는 내내 볼 수 있어서 재미가 쏠쏠 합니다.

군파크루지 내부엔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어서 타고 내려와서 식사도 해결하기 좋겠더라구요. 하우리오(하우리오만 정상에 있습니다.), 기소야, 샌드리아, 더치보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한쪽에 포토존도 있습니다 ㅎ 그 앞에 셀프 촬영하라고 휴대폰 거치대도 있습니다. 센스 넘치네요 ㅎㅎ

포토존이 있었으나 찍을 수 없는 내 신세 어여 찍고 가야 된다는 강박에 시달리고 있는 일이다 일....

이제 매표소에서 티켓팅하고 올라가 볼까요? 오픈기념인지 원래주는지 모르겠지만 티켓팅하면

군파크루지가 그려진 부채도 함께줍니다.

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break time 12:00~13:00

주말 10:00 - 21:00break time 17:00~18:00

공휴일 10:00 - 21:00break time 17:00~18:00

요금안내

1회 이용권(평일) 17,000원

2회 이용권(평일) 28,000원

3회 이용권(평일) 33,000원

어린이 동반권 1회(평일) 7,000원

1회 이용권(주말&공휴일) 20,000원

가격에 정상까지 올라가는 리프트권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안전모자쓰고 리프트타러 이동하시면 됩니다. 헬멧이 사이즈별로 있어서 머리가 크다고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고민했습니다. 같이 간 동료는 작은 머리에 이쁜핑크 헬맷을 쓰고 저는 라지사이즈에 파란색을 써도 뭔가 어색한 음. 큰 머리는 슬퍼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가는 내내 고개도 못 돌렸습니다 ㅋㅋ 사진보다 훨씬 더 높이 올라가고 한 10분정도는 올라갔던 것 같습니다.

허리가 불편했던 저는 리프트에서 탈때 내릴때 바보처럼 내렸어요 

여러분 운동 열심히 합시다. 저처럼 살찌면 허리가 무너집니다. 흑흑흑

정상에 올라가면 식당겸 휴식공간이 또 있습니다.

카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처음타는 사람들에겐 친절하게 타는법을 설명해줍니다.

저는 찍을 영상 걱정에 소리가 잘 안들렸어요 하지만 열심히 타볼랍니다. 

동료는 핑크루지가 배정되었습니다. 저는 레드레드 루지였습니다. 충분한 설명을 듣고 출발 전 손등에 도장 쾅찍고 바로 출발합니다~

가는 동안은 멈추면 안되서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커브길이 많아서 중간중간 과속하지 말라고 저 사진 속 방지물?이 있어서 속도를 엄청 빨리낼 수는 없고, 적당히 빨리 갈 수 있습니다 ~ 저는 너무 천천히 달린건지 계속 추월 당했습니다ㅋㅋ

얼굴 가린게 접니다. 동료가 저를 아주 밝게 웃는 얼굴로 저를 찍더라구요

제가 타는 모습이 재미있었나봐요

위에서 타기 전엔 괜히 긴장되고 그랬는 데 타고 나니까 재밌어서 또 타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키가 120cm이상이면 아이들도 탈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재미있게 잘 놀다왔습니다. 다음에 또 타러 오고 싶을거 같아요 ㅎ

군파크루지는 여기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음 핫플레이스도 기대해주세요.

 

전국 통합 레일바이크

코레일관광개발 No.1 공기업, 국내 레일바이크 한눈에 보며, 한 번에 조회부터 예약·결제까지!

www.railt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