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루즈호텔의 조각공원, 전망대까지

2021. 10. 7. 16:04소풍가기좋은곳


썬크루즈 호텔에 조각공원과 전망대

외국같은 분위기 물씬


조각공원은 썬크루즈 호텔 내부에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닌데 이용하려면 입장료를 따로 사야합니다.

운영시간
07:00 ~ 18:00

입장료
대인 5,000원
소인 3,000원

해당 입장료는 썬크루즈 호텔 전망대와 테마공원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 조각은 가까이서 보니 더 큽니다. 이 조각공원에서 제일 큰 조각상같습니다.

조각공원 끝에 절벽쪽으로 가면 저 아래 바다를 온전히 볼 수 있는 스카이워크가 있습니다. 조금 무섭지만 내려가봤습니다.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눈감고 사진만 얼른 찍었습니다 ㅋㅋ 용기있으신 분들은 위에 올라가서 사진찍으면 인생샷나올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휴양지같은 느낌이 물씬나도록 조성을 잘해놨습니다. 바로 바다가 보이니 더 기분이 좋아지네요.

굳이 아래로 안내려가도 조각공원 안쪽에 천국에 계단이 있습니다. 여기는 무조건 사진 찍어야하는 장소인것 같습니다.

이제 저기 보이는 썬크루즈 호텔 안에 전망대로 가보겠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다를 보니 가슴 속까지 시원해집니다.

이렇게 레일바이크, 시간박물관, 조각공원, 전망대 코스로 여행하시면 정동진 여행을 아주 알차게 보내시게 되는겁니다.

이 코스 추천드려요ㅎㅎ

 

 

전국 통합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와 함께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고객이 안전하고 즐거운 레일바이크에서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코레일에서 엄선된 업체만 서비스합니다.

www.railt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