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 삼국유사 테마파크 전세내고 이용하고 왔어요~ 2탄

2021. 4. 20. 15:54레트로의 맛을 느끼는 간이역여행


삼국유사테마파크 온가족 여행지로 딱이야!


따쓰한 봄이 다가오는데 지난 겨울에 다녀온 삼국유사 테마파크의 2탄을 소개해 드립니다.

너무 너무 추웠던 날씨였지만 새로운 곳에 갔던 기억과 직원분들의 부담스러울 정도의 친절함이 몸둘바를 모르게 하는 곳이였습니다.

자 그럼~ 작년에 이어 삼국유사 테마파크 마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셔틀버스 시간이 좀 남아서 누리광장 바로 옆에 있는 가온누리관에 들어가봤어요 ㅎ

가온누리관은 역사공부와 체험, 포토존까지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지루하지 않은 전시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삼국유사테마파크라는 명칭처럼 삼국유사를 상징하는 작품들이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에 나와서 유명해진 만파식적이네요.

'신라의 신적으로 왕이 이 피리를 부니 나라의 모든 근심과 걱정이 해결되었다' 전해진다고 합니다.

현시대에도 저런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마술피리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럼 모두가 행복해지지않을까요?ㅎㅎ

부처님의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언제나 온누리에 자비를! (전 무교입니다.^^)

탑을 돌며 소원을 빌거나 목판체험, 민속 놀이 체험과 서클 영사관까지 너무 많은 볼거리 체험거리가 있어서 결국 셔틀시간때문에 다 못보고 나왔습니다 ㅜㅜ (마지막 셔틀이었거든요... 셔틀이 그렇게 자주 오지 않아서 시간 잘보고 타셔야합니다.)

마지막 해룡열차이기도 하고 끝날시간도 가까워져서 저희말고는 사람이 정말~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정류장에 내리지 않고 쭉타고 돌아도 되냐고 여쭤보니 아주 흔쾌히 한바퀴 빙 돌아서 누리광장으로 와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ㅎ

사실 아직 조성중인 공간이 좀 있는거 같아서 (더욱이 겨울이라서 휭한 감이 ㅜㅜ) 볼거리에 비해 좀 비싼거 아닌가 생각도 들었는데, 테마파크 안에서 만난 모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더라구요.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배려해주셔서 여름에 또 한번쯤 가보고 싶단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팀만 열차에 탑승해서 도는데 정말 VIP대접받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더 많은 구경거리가 있었지만 거리도 멀고 다리도 아파서 그냥 쭉 돌고오는 걸로 구경을 마쳤습니다.

해룡놀이터와 해룡슬라이드, 승마장, 국궁장, 역사돔(숙박시설)까지 날 풀리면 다시 한번 체험해보려 가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아무리 좋다고 이야기해도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여러분~ 한번 느껴보세요 아이들과 같이 가는건 완전 추천합니다. 

그리고 군위가 이렇게 행복감을 주는 곳이라는 것을 일정을 마무리 하면서 느꼈습니다. 

 

우리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만나요~

영상은 5배속 했습니다~ 실제로는 저렇게 빠르지 않아요 ㅎ 어린아이와 함께 타기에 좋습니다.

맛보기로 삼국유사테마파크를 보여드렸는데 어떠신가요?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시나요?

소개해드리지 못한 더 많은 볼거리가 있으니 직접가셔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